다이아몬드

천사와사랑을치유센터 16-07-22 12:29 76 0
[다이아몬드]를 기억하자!!
 
- 다이아몬드는 오염되지도 않고 더럽혀지지도 않고 긁히지도 않는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영원불변의 상징이다.
바로 이 글을 읽는 당신이 그런 다이아몬드 라면 믿겠는가?
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해 우리를 그런 다이아몬드로 만드셨다. 그런걸 알지도 못하고 바란 적도 없는 우리를...
 
"너희는 전신갑주를 취하라"
 
- 다이아몬드는 더러워지면 깨끗하게 씻으면 된다. 우리는 병이 들었다고 생각하지만 주님께서는 병이 묻었을 뿐이라고 하신다. 그래서 씻으면 된다고 하신다. 다이아몬드처럼, 성경에도 씻는 장면이 많이 나온다. 기도하면 병이 나을 수 밖에 없는 이유라고 말씀하신다.
 
-  병때문에 죽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불러 가셔야 죽는다. 죽음도 축복이다 천국으로 삶의 방식이 변하기 때문에.
 
- 이 땅에서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발버둥치면 칠 수록 병은 더 깊어진다. 마음을 열고 천국과 치유의 빛이신 주님을 받아들이며 즐거워하자. 이 땅에서 할일이 있다면 병은 사라질 것이고 할일이 끝났다면 천국에서 즐겁게 살것이다. 어느 것이든 즐거운 축복임을 명심하자. 이것이 천국의 치료법이다.
 
[천국에서는 아무도 병때문에 고민하지 않고 오직 주님을 바라볼뿐이다. 그래서 천국은 천국으로 유지된다. 지옥은 정반대다]
 
- 다이아몬드의 가치는 광채로 결정된다. 다이아몬드 스스로 빛을 낼수 없기 때문에 최대한 빛을 사방으로 반짝이며 반사한다. 빛이신 주님께서 천국과 온세상에 또 당신 가슴속에 가득하다. 당신이 다이아몬드임을 믿으면 찬란히 빛날 수 밖에 없다. 당신이 바로 빛의 자녀다.
 
"빛 가운데 거하라...너희는 빛의 자녀니라 일어나 빛을 발하라"
 
- 다이아몬드는 긁히지 않고 오히려 모든것을 뚫고 자르는 절대적인 힘이 있다. 당신이 다이아몬드 임을 믿는다면 세상의 모든 악을 짖밟을 수 있다. 더이상 죄책감에 시달리지 말라. 모든 중독과 죄는 우리를 건드리지 못한다.
 
"우리가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"
 
-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통해 우리를 다이아몬드로 만드신 이유는 우리가 병을 이기고 죄를 짖밟고 어둡고 타락한 세상을 밝히는 구원자, 영웅으로 살게 하실려는 뜻입니다.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이런 것을 믿는다면 당신은 예수님처럼 살아 갈수 있습니다.
 
[천국사람들이 엄청난 능력을 가진 이유입니다]
 
" 내가 한 일을 너희도 할것이요 나보다 더 큰일도 할 것이라"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전화문자카톡로그인